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스마트폰에 적용된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 삼성전자-KISA 협업 소식

Economy house 2024. 9. 9.
반응형

최근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손잡고 새로운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능은 모바일에서 불법 대출, 성인물, 도박과 같은 악성 스팸 메시지를 사전에 차단해 주는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이란?

이제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더 이상 귀찮은 스팸 메시지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은 불법 대출이나 성인물, 도박 광고와 같은 위험한 메시지를 자동으로 필터링해 주는데요, 사용자에게 전혀 보이지 않게 차단해 준답니다.

 

설정 화면에서 이 기능을 켜고 끌 수 있어서,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이 기능은 One UI 6.1 이상의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업데이트된 메시지 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하반기까지는 모든 지원 기기에 적용될 거라고 하니 기대해도 좋겠죠?

 

삼성전자와 KISA의 협력 이야기

삼성전자와 KISA는 지난해부터 협력해 이 기능을 개발해왔습니다. KISA는 매일 수백만 건의 스팸 신고를 분석해 악성 발신 번호와 위험 링크 정보를 제공했고, 삼성전자는 이를 바탕으로 필터링 기술을 개발했어요. 올해 3월부터는 일부 스마트폰 모델에서 이 기능을 시험해 보기도 했고, 이제 본격적으로 모든 사용자들에게 제공되게 된 것입니다.

 

정원기 KISA 디지털이용자보호단장은 “이번 협력으로 사용자들이 위험한 악성 메시지를 수신하지 않게 되어 매우 뜻깊다”는 말을 했고, 삼성전자의 최호석 시큐리티팀장도 “모바일 업계의 리더로서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결론

삼성전자와 KISA의 협력으로 개발된 악성 메시지 차단 기능 덕분에 이제 갤럭시 스마트폰이 더 안전해졌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스팸 메시지에서 벗어나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앞으로도 더 많은 혁신적인 기술과 협력이 기대됩니다.

이와 같은 최신 기술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삼성전자와 KISA의 공식 발표를 계속 지켜보세요!

 

 

 

 

 

SK텔레콤과 퍼플렉시티(Perplexity)의 협력, AI 검색 혁명을 이끌다.

최근 SK텔레콤이 미국 AI 스타트업 퍼플렉시티와 손잡고 인공지능(AI) 기반의 대화형 검색 서비스로 검색 시장에 혁신을 예고하고 있어요. 이 소식은 검색 패러다임이 단순한 키워드 검색에서 벗

pes-ho.com

 

 

LLM(거대언어모델)을 탑재한 SKT의 AI비서 '에이닷'이 가져올 변화

요즘 AI 기술이 정말 빠르게 발전하고 있죠? 특히 SK텔레콤의 '에이닷(A.dot)'이 최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번 개편의 핵심은 '거대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한

pes-ho.com

 

댓글